차이커뮤니케이션이 '2024 에피 어워드 코리아'와 'ICT AWARD 2024'에서 잇따라 수상했다고 밝혔다.
차이커뮤니케이션은 '2024 에피 어워드 코리아'에서 KB라이프생명의 '라이프를 나름답게' 캠페인으로 디지털-인공지능(AI) 부문에서 Silver를 수상했다. 이 캠페인은 AI 딥러닝과 딥에이징 기술을 활용해 배우 윤여정의 젊은 시절부터 현재까지의 모습을 구현하며, 브랜드의 철학을 효과적으로 표현했다. 해당 기술을 국내 광고에 최초로 도입했고 전했다.
이어 'ICT AWARD 2024'에서도 두각을 나타냈다. 디지털 콘텐츠&마케팅 부문에서 한국오츠카제약의 우르오스 '페이스워시' 캠페인으로 GRAND PRIZE를 수상했다. 이 캠페인은 남성 전용 클렌징폼의 필요성을 강조한 영상과 메시지로 소비자와의 공감대를 형성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같은 시상식에서 차이커뮤니케이션은 또 다른 수상작인 KB라이프생명의 '나름다운 청첩장' 캠페인으로 디지털 인사이트 부문 GOLD PRIZE를 수상하며 다시 한번 주목받았다. 이 캠페인은 예비부부에게 생분해되는 친환경 청첩장을 제공하는 사회 공헌 활동으로, 친환경 활동을 보다 쉽게 전달하며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차이커뮤니케이션 최영섭 대표는 "이번 수상 캠페인들은 일상의 순간을 새로운 시각으로 재해석한 사례"라며 "앞으로도 시대의 흐름에 맞춘 창의적 시도로 더 나은 결과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전했다.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다시 보이네 와"…참사 후 커뮤니티 도배된 글 논란
"헌법재판관, 왜 상의도 없이" 국무회의 반발에…눈시울 붉힌 최상목
임영웅 "고심 끝 콘서트 진행"…김장훈·이승철·조용필, 공연 취소
음모설·가짜뉴스, 野 '펌프질'…朴·尹 탄핵 공통·차이점은?
이재명 신년사 "절망의 늪에 빠진 국민 삶…함께하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