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청호나이스, 스테이폴리오와 제휴해 숙소에서 제품 체험 기회 확대

경기도 양평군에 위치한 오픈세서미 숙소에 설치된 청호나이스
경기도 양평군에 위치한 오픈세서미 숙소에 설치된 청호나이스 '아이스트리 플리'

청호나이스가 스테이폴리오와 협력하여 제휴된 숙소에 정수기와 공기청정기를 설치, 소비자들이 직접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스테이폴리오는 감성적인 숙소를 큐레이션해주는 숙박 플랫폼이다.

이번 제휴는 소비자들이 여행지에서 편안한 휴식과 함께 청호나이스의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청호나이스의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숙소는 서울 종로구의 '썸웨어', 경기도 양평군의 '오후다섯시'와 '오픈세서미', 그리고 제주 서귀포시의 '택하다 스테이' 등 4곳이다. 이들 숙소에서는 청호나이스의 얼음정수기 '아이스트리 플리'를 체험할 수 있으며, '오픈세서미'와 '택하다 스테이'에서는 공기청정기 '뉴히어로2'도 함께 제공된다.

'아이스트리 플리'는 청호나이스가 지난 6월에 출시한 얼음정수기로, 모던한 디자인과 뛰어난 제빙 성능을 갖춘 제품이다.

청호나이스 관계자는 "이번 제휴는 소비자들이 휴식 속에서 자연스럽게 청호나이스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되었다"며, "숙소에 비치된 제품들이 홈스타일링 트렌드에 맞춰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