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테마가 있는 클래식 놀이동산" 수성아트피아, 다음달 7일 키즈클래식

피카소 앙상블, 9월 7일 오후 2시 수성아트피아 소극장서 무대
영화·애니메이션 등 유명곡 연주…직접 불러보는 오감만족 공연

'피카소 앙상블의 클래식 놀이동산Ⅱ' 포스터. 수성아트피아 제공

수성아트피아 소극장에서 다음 달 7일(토) 오후 2시 '피카소 앙상블의 클래식 놀이동산Ⅱ'를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수성아트피아가 어린이 대상 클래식 공연으로 기획한 수성키즈클래식 시리즈의 일환으로 지난 3월 공연 이후 피카소 앙상블이 다시 한번 아이들에게 특별한 시간을 선사한다.

공연은 아이들의 흥미를 불러일으킬 수 있는 세 가지 테마로 구성돼있다. 1부는 영화 '캐리비안의 해적' OST '히즈 어 파이러트(He's a pirate)', 영화 '인어공주' OST '언더 더 씨(Under the sea)' 등의 곡들을 감상하며 바닷속으로 모험을 떠나는 '씨 어드벤처(Sea adventure') 테마이다. 2부는 생상스의 '동물의 사육제' 중 '코끼리'와 '뻐꾸기', 영화 '라이온킹' OST '하쿠나 마타타(Hakuna Matata)' 등 동물에 관한 곡으로 이루어진 '애니멀 어드벤처(Animal adventure)' 테마이다.

직접 노래를 불러볼 수 있는 3부 싱어롱(Sing-along)에서는 영화, 애니메이션, 오페라 곡 등 다양한 장르의 유명곡을 통해 아이들이 클래식을 쉽게 접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구성했다. 아이들이 직접 듣고 부르며 영상을 보면서 오감으로 음악을 느낄 수 있도록 융복합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수성아트피아 박동용 관장은 "올해 진행했던 수성키즈클래식 공연들이 큰 호평을 받은 만큼, 앞으로 수성아트피아 기획 공연의 한 축을 담당할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했다"며 "다가오는 11월 9일과 12월 21일에도 타악, 동화가 있는 클래식 등 시리즈 공연들이 마련돼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했다.

이번 공연에는 피카소 앙상블의 클라리넷 정혜진, 피아노 남자은, 바이올린 백나현, 첼로 배규희, 더블베이스 우현수, 타악기 김동준과 특별 게스트 플루트 이부영, 피아노 박연우가 출연한다. 수성아트피아 홈페이지와 티켓링크를 통해 예매 가능하다. 전석 2만원. 문의 053-668-1800.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