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유통특집]울진몰에서 추석 선물 마련해요

다양한 울진 농수특산품 온라인 판매

울진 로고
울진 로고

경북 울진군은 한가위를 맞아 울진 농특산물 온라인쇼핑몰인 '울진몰'에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울진군은 울진의 농수특산품 홍보와 더불어 명절을 맞이해 더 많은 혜택을 위해 ▷추석맞이 전상품 할인 ▷신규가입 회원할인 ▷알뜰 장보기 10day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추석맞이 전 상품 할인행사는 오는 10일까지 운영되며 주류를 제외한 울진몰 전 상품을 30% 이상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으며, 재고 현황 및 예산 소진 시 조기 종료 될 수 있다.

신규가입 회원을 대상으로 5천원 할인쿠폰을 지급하는 신규가입 회원 할인행사는 이달 말까지 운영한다.

또 오는 20일과 30일에는 10개 상품(회당 5개 상품)에 대한 할인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울진몰은 다변화하는 유통시장에 대처하고 지역 농특산물 홍보와 생산농가의 판로확대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으며, 울진군 농특산물 쇼핑몰(울진몰)과 경북도 단위 쇼핑몰(사이소)를 통합해 운영하고 있다.

울진몰에는 지난 8월 말 기준으로 57개 업체의 554개 상품이 등록돼 있다.

울진몰에서는 미역, 문어, 가자미, 오징어 등 울진을 대표하는 수산물을 비롯해 쌀, 잡곡, 채소, 과일 등과 울진 농수산물을 활용한 대게김, 와송즙, 금강송 빵 등 다양한 가공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손병복 울진군수는 "모처럼 가족이 모이는 한가위가 울진군의 농수특산품과 함께 더욱 풍성해 지기를 바란다"며 "울진몰의 농수특산물은 주민들의 정성을 다해 준비했으니 앞으로도 많이 이용해 달라"고 했다.

한편 울진군은 울진에서 생산되는 농특산물의 홍보 판매를 위해 온라인몰 이외에도 울진시외버스 터미널, 죽변해안스카이레일, 울진왕피천케이블카 탑승장, 덕구온천 등에서도 농특산물 판매장 등을 운영하고 있다.

울진몰에 입점한 대표적 농특산물. 울진군 제공
울진몰에 입점한 대표적 농특산물. 울진군 제공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