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꿈과 인생을 노래하다…수성아트피아 솔로이스츠 14일 정기연주회

테너 김동녘·문준형, 바리톤 김만수·권성준 하모니
동요·영화 OST·대중음악으로 유년~중년시절 노래

수성아트피아 솔로이스츠 정기연주회
수성아트피아 솔로이스츠 정기연주회 'Il Sogno - 꿈' 포스터. 수성아트피아 제공

수성아트피아 상주단체 솔로이스츠가 두 번째 정기연주회 'Il Sogno - 꿈'을 14일(토) 오후 5시 대극장에서 선보인다.

수성아트피아 솔로이스츠는 국내외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테너 김동녘, 문준형, 바리톤 김만수, 권성준으로 구성된 상주예술단체이다. 전국 최초 구립 보컬 앙상블로 정기공연 이외에도 수성못 페스티벌, 찾아가는 음악회 등 관내에서 진행되는 여러 행사에서 개성있는 음색과 아름다운 하모니를 펼치고 있다. 작년에는 50여 회 이상의 공연을 소화하며 전국 규모의 팬덤도 형성돼있다.

2024 수성아트피아 상주단체시리즈의 일환인 이번 공연은 누구나 인생을 살아가며 품고 있는 소중한 '꿈'의 이야기를 다채로운 음악으로 선사한다. 윤극영의 동요 '반달', 영화 시네마 천국과 라붐의 OST, 아이유의 '이름에게', 이매진 드래곤스(Imagine Dragons)의 '워리어스(Warriors)' 등의 곡들로 유년 시절의 꿈과 희망부터 청년 시절의 사랑과 좌절·회복, 중년 시절의 성취까지 인생의 아름다운 과정을 노래한다.

박동용 수성아트피아 관장은 "2023년 창단 이후 두 번째로 선보이는 수성아트피아 솔로이스츠 정기연주회를 개최하게 됐다"며 "누구나 살면서 품어본, 또 앞으로 이루어 나갈 소중한 '꿈'을 아름다운 선율로 그려보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했다.

티켓 예매는 수성아트피아 홈페이지와 티켓링크를 통해 가능하다. 전석 2만원. 초등학생 이상 관람가. 문의 053-668-1800.

수성아트피아 상주단체 솔로이스츠. 수성아트피아 제공
수성아트피아 상주단체 솔로이스츠. 수성아트피아 제공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