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혜윰교육, 경북 칠곡 학부모 대상 입시설명회 성황리 개최

2028 대입 개편안·의대 정원 확대까지 체계적인 입시 전략 제시

이재우 혜윰교육 대표
이재우 혜윰교육 대표

혜윰교육(사진·대표 이재우)은 경북 칠곡군 교육문화회관 대공연장에서 학부모 및 학생들을 대상으로 연 2028 입시설명회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칠곡 지역 사설학원 주최로는 처음으로 대규모로 진행됐으며, 강남 대치동의 전문 입시컨설팅 업체와의 협업을 통해 이뤄졌다.

설명회에서는 ▷2028 대입 개편안에 따른 고교학점제와 선택과목 전략 ▷의대 정원 확대에 따른 지역인재전형 준비 ▷고교 선택 및 학생부 관리 방법 등의 다양한 주제로 체계적인 입시 전략이 제시됐다.

특히 의대 정원 확대와 특목·자사고 진학에 대한 학부모들의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혜윰교육은 영재원 설립을 통해 지역 인재 양성과 교육에 기여할 계획을 발표했다.

이를 통해 체계적인 커리큘럼과 단계별 학습 플랜을 제공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중학교 1학년 자녀를 둔 학부모 최모(41·칠곡 왜관읍)씨는 "내신만 준비하면 되는 줄 알았는데, 이번 설명회를 통해 어떤 부분을 어떻게 준비해야 할지 명확해졌다"며 만족감을 나타냈다.

이재우 대표는 "입시 설명회를 통해 칠곡 지역 학부모들이 교육 정보를 보다 쉽게 접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길 바라며, 칠곡이 주변 지역에 비해 교육 정보에서 뒤처지지 않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