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행권이 추석 명절을 맞아 영화관람권 증정과 경품 추첨, 환율 우대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iM뱅크(아이엠뱅크, 옛 대구은행)는 14일 앱 신규 고객 대상으로 'CGV 티켓 증정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추석 연휴를 맞아 영화관 방문객이 늘어날 것으로 예상해 마련한 행사다.
iM뱅크는 오는 30일까지 선착순 6천명에게 전국 CGV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영화관람권(2D) 1매와 간식 세트(팝콘 M+음료 M)를 제공한다.
행사 대상은 이달 12일까지 iM뱅크 앱을 로그인한 이력이 없는 고객이다. 조건에 부합하는 이용객은 이달 13일부터 iM뱅크 앱에 로그인해 상단 QR코드로 본인 인증을 진행하면 CGV 쿠폰을 받을 수 있다.
하나은행은 MZ세대를 겨냥한 '밸런스 게임'과 예적금 상품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금리우대쿠폰' 등의 행사를 기획했다.
밸런스 게임 행사는 매주 변경되는 2개 경품 중 하나를 선택해 응모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행사 첫 주인 이달 13~19일에는 게임 응모자(매일 2만명)에게 안마 의자와 커피 쿠폰 등의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내달 10일까지 '하나원큐' 앱으로 참여할 수 있다.
'내맘 적금', '하나의 정기예금' 상품 가입 시 우대 금리를 제공하는 특별금리우대쿠폰도 하나원큐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발급받을 수 있다. 쿠폰 사용 시 '하나의 정기예금' 금리는 최대 연 3.45%(세전, 1년제, 1천만원 한도), '내맘 적금' 금리로는 최대 연 5.0%(세전, 1년제 정액적립식, 월 50만원 한도)가 적용된다.
KB국민은행은 연휴 동안 해외여행을 떠나는 고객을 위해 환율 우대 행사를 마련했다. 국민은행은 인천국제공항 환전소를 포함한 모든 국민은행 영업점에서 외국 통화를 원화로 환전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10~40% 환율 우대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 행사는 오는 12월까지 진행하며, 환율 우대는 다른 조건 없이 17개 국가 통화(USD, JPY, EUR, AUD, CAD, CNY, CHF, GBP, HKD, NZD, SGD, THB, IDR, MYR, PHP, TWD, VND)에 적용된다. 자세한 내용은 국민은행 홈페이지 또는 'KB스타뱅킹'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많은 뉴스
"尹 지지율 46% 나와…2030 지지율도 40%대 ↑"
박수현 "카톡 검열이 국민 겁박? 음주단속은 일상생활 검열인가"
'카톡 검열' 논란 일파만파…학자들도 일제히 질타
이재명 "가짜뉴스 유포하다 문제 제기하니 반격…민주주의의 적"
판사 출신 주호영 국회부의장 "원칙은 무조건 불구속 수사…강제 수사 당장 접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