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KB국민카드, 지역 아동·청소년과 함께하는 야구 관람 행사 개최

23일 오후 서울 잠실 야구장에서 열린
23일 오후 서울 잠실 야구장에서 열린 'KB국민 트래블러스 패밀리데이 Joyful 야구관람 행사에서 이창권 KB국민카드 사장(왼쪽)과 권훈상 '함께하는 한숲' 이사장(오른쪽)이 기념촬영 하고 있다. (사진= KB국민카드 제공)

KB국민카드는 23일 서울 잠실 야구장에서 지역아동센터 소속 아동·청소년과 KB국민 트래블러스 체크카드 회원을 초청해 'KB국민 트래블러스 패밀리데이 야구 관람'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두산베어스의 프로야구 경기를 관람하는 기회를 제공했으며, 지역아동센터 소속 아동·청소년 100여 명이 참여했다. 아이들에게는 야구 유니폼, 모자, 응원 도구, 간식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해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했다.

또한, KB국민 트래블러스 체크카드 회원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를 통해 선발된 고객 160명에게도 프로야구 경기 관람권과 두산베어스 모자 등의 경품이 제공됐다. 특히 당첨자 중 한 명은 시구의 기회도 얻어 특별한 경험을 선사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아동·청소년들에게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주는 의미 있는 자리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문화 체험 활동을 통해 고객과 사회에 긍정적인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KB국민카드는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저소득층 예비 초등학생을 위한 책가방 후원, 취약계층 아동 지원, 농산어촌 초등학생을 위한 디지털 교육 등 아동·청소년을 대상으로 지속적인 지원 활동을 펼치고 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