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물볕, 가을빛에 물들다' 경산시향과 함께하는 물볕 음악회 열린다

27일 경산 하양읍 물볕갤러리 앞 광장…테네 이병삼, 바리톤 박상돈,뮤지컬배우 이정화 출연

물볕 음악회
물볕 음악회 '물볕, 가을빛에 물들다' 포스터. 경산시향 제공

경산시립교향악단과 함께하는 물볕 음악회 '물볕, 가을빛에 물들다'가 27일 오후 7시부터 경산시 하양읍 물볕갤러리 앞 광장에서 열린다.

이 물볕 음악회는 경산시립교향악단(지휘 전희범)과 함께하는 하양 주민을 위한 음악회로, 경산시향의 수준 높은 실내악과 유명 성악가와 뮤지컬 배우의 노래로 구성됐다.

이 음악회는 김미정 예술감독이 맡아 진행한다. 제1부 가을의 환희라는 주제로 경산시향의 금관 5중주로 오페라 '아이다' 중 '대행진곡'과 디즈니 영화 주제곡 모음 등을 연주한다. 이어 제 10회 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 DIMF AWARDS 여주조연상을 수상한 뮤지컬 배우 이정화가 디즈니 애니메이션 '인어공주' 중 'Part of Your World' 등의 곡을 부른다.

제 2부는 가을의 낭만이라는 주제로 경산시향의 현악 연주와 팬텀싱어Ⅰ에서 2위를 차지한 바리톤 박상돈의 '베사메무초', 테너 이병삼(대구가톨릭대 성악과 교수)의 오페레타 '미소의 나라' 중 '내 온 마음은 그대 것이오' 등을 들려준다.

제 3부는 가을의 서정이라는 주제로 '목관 5중즈를 위한 모차르크의 터기 록 맘보' 등 경산시향 목관 5중주와 이병삼과 박상돈의 '향수'(정지용 시,이동원 곡) 등을 연주한다.

공연 시간은 80분, 전석 무료다.

김미정 예술감독은 "이번 음악회는 전 세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음악회로, 유명 성악가와 뮤지컬 배우, 경산시립교향악단의 목관· 금관· 현악 앙상블 등 다양한 장르의 곡을 연주해 지역민들에게 다채로운 문화 경험을 제공하고 품격 있는 문화 도시 경산시의 이미지를 제고하기 위해 마련했다"고 말했다.

인터넷 예매 : 티켓링크(www.ticketlink.co.kr). 문의 경산시립교향악단 (053)810-6618.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