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주)크리스애프앤씨 복합매장 1호점 오픈, KLPGA 스타들 팬사인회

박현경, 이가영, 박지현 등 팬사인회 위해 대구 방문
멀티스토어 1호점 대구에 오픈, 전국 확대 계획

(주)크리스에프앤씨가 대구에 오픈한 멀리 스토어 1호점. (주)크리스에프앤씨 제공
(주)크리스에프앤씨가 대구에 오픈한 멀리 스토어 1호점. (주)크리스에프앤씨 제공

"KLPGA 박현경, 이가영, 박지현, 안송이 프로 등이 팬사인회를 위해 대구에 총출동 예정입니다."

골프웨어 전문기업인 ㈜크리스에프앤씨가 파리게이츠, 마스터바니에디션, 세인트앤드류스, 핑, 팬텀 등 자사 골프 브랜드는 물론 글로벌 아메리칸 골프웨어 링스와 홈 퍼니싱 브랜드로 유명한 영국의 로라애슐리까지 가세한 멀티 스토어 1호점을 대구에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 회사는 대구를 거점으로 전국으로 확대한다는 계획을 갖고 있다.

멀티 스토어 1호점 오픈 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매장에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골프 기념품을 증정하며, 30만 원 이상의 구매 고객 중 추첨하여 핑 드라이버, 퍼터 증정 및 KLPGA 투어에서 활약 중인 박보겸, 최예림, 유효주, 안지현 프로와 함께 라운딩 할 수 있는 이벤트 기회도 제공한다.

오는 11월 23일(토)에는 이가영, 박혜준, 이동은 프로 팬 사인회를, 24일(일)에는 박현경, 김지현, 안송이 프로의 팬사인회를 진행하는 등 KLPGA 스타플레이어들이 멀티 스토어 대구 수성점에 총출동할 예정이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