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지방세무사회(회장 이재만)는 최근 인터불고 경산CC에서 2024년 대구지방세무사회장배 회원친선 골프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날 골프대회에는 이재만 회장, 구광회 한국세무사회 감사, 류영애 부회장, 김종구·최상백 고문 등 대구경북에서 20개팀, 총 79명이 참가해 회원 간 친선을 도모했다.
이재만 회장은 "아직 완연한 가을 날씨는 아니지만 회원들과 화합할 수 있는 골프대회를 개최하게 되어 무척 기쁘게 생각한다"며 "행사에 참여한 회원들께 감사하다"고 했다.
이날 골프대회 결과 단체전은 ▷우승 북대구지역회 ▷준우승 동대구지역회 ▷3위 남대구지역회가 차지했다.
개인전 우승은 ▷조규룡 ▷메달리스트는 심정규 ▷ 준우승 김병걸 ▷3위 백재환 ▷롱기스트 남자 이철우·여자 이원자 ▷니어리스트 남자 박민규·여자 황재분 ▷다버디상 조영호 ▷다파상 조병진 ▷ 베스트드레스 남자 장성태·여자 이숙희 ▷다양파상 최우영 ▷행운상 김중경· 이종욱 회원이 각각 수상했다. 또한 이번 대회에는 팀별 베스트 포토상을 신설해 4개팀이 공동 수상했다.
댓글 많은 뉴스
나경원 "'계엄해제 표결 불참'은 민주당 지지자들 탓…국회 포위했다"
"내 인생 최고 공연" 보수단체 심기 건드린 이승환, 구미 공연 어떻게 되나
언론이 감춘 진실…수상한 헌재 Vs. 민주당 국헌문란 [석민의News픽]
김용현, "탱크로 밀어버려" 주장한 추미애 고소…"반국가 세력의 거짓 선동"
선관위의 현수막 이중잣대? '與의원 내란공범' 허용 VS '이재명은 안돼' 불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