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울릉도, 몸과 마음 치유의 시간 '원더러스트 그로브리트릿’ 개최

웰니스 페스티벌 이달 10일부터 11일까지 울릉도 일원에서 열려

10일부터 11일까지 울릉도 일원에서 열리는 웰니스 페스티벌
10일부터 11일까지 울릉도 일원에서 열리는 웰니스 페스티벌'원더러스트 그로브리트릿'행사 리플릿. 울릉군제공

에메랄드 빛 바다와 신비로운 자연경관을 간직하고 있는 울릉도에서 몸과 마음을 치유하는 프로그램이 열린다.

7일 울릉군에 따르면 이달 10일부터 11일까지 울릉도 일원에서 웰니스 페스티벌 '원더러스트 그로브리트릿'행사를 개최한다.

'원더러스트 그로브리트릿'은 요가와 사운드배스, 훌라, 소마스틱, 애니멀 플로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운영되는 웰니스 페스티벌로, 울릉도에서만 할 수 있는 특별한 웰니스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행사는 국내 최대 웰니스 페스티벌 운영사인 '원더러스트 코리아'가 울릉군과 함께 주최하는 행사로, 제임스 신, TJ CHOE, 최민호, 한효진, 유키, 미지수 등의 유명 강사들이 참여하며 프로그램 종료 이후에는 행사를 빛낼 수 있는 가수 공연이 진행될 예정이다.

행사는 울릉도 알봉치유정원, 통구미항(거북바위), 석포일출전망대, 라페루즈 리조트 등에서 열린다.

축제 프로그램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도록 무료로 진행되며, 참여를 원한다면 10월 11일까지 직접 예약(https://tinyurl.com/22ns7cko)을 하면 된다.

또 행사에 참여하는 사람들은 선박과 숙박을 10~30% 할인받을 수 있다.

남한권 울릉군수는"일반적 관광이 아닌 울릉도를 몸으로 느껴볼 수 있는 기회"라며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힐링하길 바라며, 울릉도를 한번 오는 곳이 아닌 다시 찾고 싶은 섬으로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