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케어 브랜드 멘소래담이 10월 13일 서울광장에서 열린 '2024 서울레이스'에 스폰서로 참여했다. 서울 도심을 가로지르는 이 마라톤은 11km와 하프 코스 두 가지로 구성되어 초보자부터 숙련된 러너까지 다양한 참가자들이 함께했다.
멘소래담은 참가자들에게 레이스팩을 통해 여러 제품을 협찬하고, 경기 중 통증 예방과 완화를 돕기 위한 페인케어 제품을 제공했다. 이를 통해 러너들은 더 편안한 상태로 경기에 임할 수 있었으며, 일부 제품은 러닝 인플루언서들이 직접 사용해 주목을 받았다.
현장에서는 멘소래담 부스를 운영하며 러닝 인스트럭터와 함께하는 웜업과 쿨다운 프로그램도 제공됐다. 참가자들은 운동 전후에 멘소래담 제품을 체험할 수 있었고, 부스에서 다양한 제품 증정 행사도 진행됐다. 또한, 포토월에서 기록 인증샷을 찍어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열렸다.
증정된 제품은 멘소래담 롤온로션 2종(마사지/쿨 로션), 더블액션 핫앤쿨 크림, 딥앤쿨 스프레이, 아크네스 포맨 퍼펙트 올인원 등으로, 운동 전후의 컨디션 관리를 돕는 다양한 효능을 제공했다.
멘소래담 관계자는 "이번 서울레이스를 통해 참가자들이 우리의 제품과 함께 더욱 즐거운 경험을 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기회를 통해 소비자들이 직접 멘소래담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멘소래담은 135년의 역사를 가진 헬스케어 브랜드로, 통증 완화뿐 아니라 예방을 위한 제품을 제공하며 신뢰와 혁신을 추구하고 있다.
댓글 많은 뉴스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이재명, 민주당 충청 경선서 88.15%로 압승…김동연 2위
전광훈 "대선 출마하겠다"…서울 도심 곳곳은 '윤 어게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