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멘소래담, ‘2024 서울레이스’ 스폰서로 참여

사진= 멘소래담 제공
사진= 멘소래담 제공

헬스케어 브랜드 멘소래담이 10월 13일 서울광장에서 열린 '2024 서울레이스'에 스폰서로 참여했다. 서울 도심을 가로지르는 이 마라톤은 11km와 하프 코스 두 가지로 구성되어 초보자부터 숙련된 러너까지 다양한 참가자들이 함께했다.

멘소래담은 참가자들에게 레이스팩을 통해 여러 제품을 협찬하고, 경기 중 통증 예방과 완화를 돕기 위한 페인케어 제품을 제공했다. 이를 통해 러너들은 더 편안한 상태로 경기에 임할 수 있었으며, 일부 제품은 러닝 인플루언서들이 직접 사용해 주목을 받았다.

현장에서는 멘소래담 부스를 운영하며 러닝 인스트럭터와 함께하는 웜업과 쿨다운 프로그램도 제공됐다. 참가자들은 운동 전후에 멘소래담 제품을 체험할 수 있었고, 부스에서 다양한 제품 증정 행사도 진행됐다. 또한, 포토월에서 기록 인증샷을 찍어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열렸다.

증정된 제품은 멘소래담 롤온로션 2종(마사지/쿨 로션), 더블액션 핫앤쿨 크림, 딥앤쿨 스프레이, 아크네스 포맨 퍼펙트 올인원 등으로, 운동 전후의 컨디션 관리를 돕는 다양한 효능을 제공했다.

멘소래담 관계자는 "이번 서울레이스를 통해 참가자들이 우리의 제품과 함께 더욱 즐거운 경험을 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기회를 통해 소비자들이 직접 멘소래담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멘소래담은 135년의 역사를 가진 헬스케어 브랜드로, 통증 완화뿐 아니라 예방을 위한 제품을 제공하며 신뢰와 혁신을 추구하고 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