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LG경북협의회·구미시지역아동센터협의회·지역아동센터 경북지원단, '도담도담 여아지원사업' 전달식 개최

LG경북협의회, 구미시지역아동센터협의회, 지역아동센터 경북지원단은 15일, 지역아동센터 경북지원단에서 전달식을 진행했다.지역아동센터 경북지원단 제공
LG경북협의회, 구미시지역아동센터협의회, 지역아동센터 경북지원단은 15일, 지역아동센터 경북지원단에서 전달식을 진행했다.지역아동센터 경북지원단 제공

LG경북협의회(회장 문혁수)는 15일 지역아동센터 경북지원단 교육장에서 지역 내 여성 아동들의 건강한 성장과 발전을 지원하기 위한 '도담도담 여성용품지원사업' 전달식을 개최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장기수 LG경북협의회 국장, 권현진 지역아동센터 경북지원단장, 김상배 구미시지역아동센터협의회장 및 임원들이 참석했다.

LG경북협의회(구미지역 LG계열사 협의체)는 2021년부터 여성용품을 사용하기 시작하는 취약가정 청소년을 대상으로 속옷세트를 지원하는 '도담도담 여성청소년지원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도담도담 여성용품지원사업은 구미 지역 28개소의 지역아동센터 이용 아동 123명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지역 내 여아들이 보다 건강하고 안전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

장기수 LG경북협의회 국장은 "이번 사업이 지역 내 여아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지역사회에 기여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겠다"고 전했다.

구미시지역아동센터협의회 김상배 회장은 "매년 지원을 통해 아이들 한 명 한 명에게 맞춘 물품을 지원함으로써 선물을 받는 것 같은 정서적인 측면까지 충족이 되는 감사한 사업이다. LG경북협의회의 꾸준한 지원에 감사의 뜻을 전한다"고 밝혔다.

한편 LG경북협의회는 이번 사업을 통해 지역 내 아동들이 보다 건강하고 안전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며, 향후에도 다양한 복지사업을 통해 지역사회에 기여할 계획이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