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록우산(대구경북권역총괄지역본부장 문희영)은 박종수 율하바른정형외과 원장을 대구그린리더클럽 96호로 위촉했다고 16일 밝혔다.
초록우산에 따르면 대구그린리더클럽 그린리더는 대구 초록우산 중‧고액 후원자 모임으로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하고 지역 내 아동 복지 시설을 지원한다. 현재 위촉된 그린리더는 총 95명이다.
대구 동구 안심로에 위치한 율하바른정형외과의 박 원장은 그린리더로서 대구 보호대상아동의 안정적인 자립환경 조성을 위해 정기 후원을 이어간다. 이외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한 활동에도 동참할 예정이다.
위촉식에 참석한 박 원장은 "대구지역의 보호대상아동들의 어려움에 대해 평소 뉴스, 방송을 통해 접하고 있었다"며 "아동들이 건강하고 안전한 환경 속에서 자신의 미래를 준비할 수 있도록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문희영 대구경북권역총괄지역본부장은 "초록우산과 대구그린리더클럽은 지역의 아동들이 행복하고 안정된 환경에서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활동을 펼쳐나가겠다"고 전했다.
댓글 많은 뉴스
[매일칼럼] 한동훈 방식은 필패한다
부동산 침체 속에서도 대구 수성구 재건축 속도…'만3' 산장맨션 안전진단 통과
[조두진의 인사이드 정치] 열 일 하는 한동훈 대표에게 큰 상(賞)을 주자
한동훈, 당대표 취임 100일 "尹 정부 성공, 누구보다 바란다" [영상]
이재명 "한동훈, 보자고 말만 해…당대표회담 감감무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