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성군청소년센터는 오는 26일 오후 2시부터 달성군 현풍읍 포산공원에서 청소년과 지역 주민을 위한 '2024 달성군 청소년 축제'를 연다.
대구 달성군이 주최하고, 달성군청소년센터와 달성군청소년지도협의회가 주관하는 '2024 달성군 청소년 축제'는 지역 청소년들의 다양한 예술적 재능과 끼를 발휘할 수 있는 축제의 장으로, 미래세대 주역인 청소년에 대한 지역사회의 이해와 관심을 높이고자 매년 열리는 달성군의 대표적인 청소년 행사다.
올해 행사는 '청소년, 달성에서 빛나다'라는 주제로 기념식, 모범청소년 표창 순으로 진행된다. 행사장에는 체험‧놀이‧먹거리 부스 등 30여 종의 부대행사가 다채롭게 구성됐다. 또 지역 청소년들의 끼와 열정을 확인하는 '무대공연 경연대회'와 '가수 탑현의 특별공연'이 마련돼 축제가 더욱 풍성하게 채워질 예정이다.
달성군청소년센터 신성진 관장은 "달성군청소년축제는 지역 청소년들이 다양한 재능을 펼칠 수 있는 소통의 장이다. 이번 축제가 청소년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고, 지역 사회가 함께 어우러지는 뜻 깊은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청소년들이 달성에서 더 빛날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2024 달성군 청소년 축제'의 자세한 내용은 달성군청소년센터 홈페이지(www.dsyc.kr)와 전화(053-670-1364)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많은 뉴스
"헌법재판관, 왜 상의도 없이" 국무회의 반발에…눈시울 붉힌 최상목
尹 강제 수사 선 넘은 사법부·공수처…절차적 하자 정황 드러나
임영웅 "고심 끝 콘서트 진행"…김장훈·이승철·조용필, 공연 취소
음모설·가짜뉴스, 野 '펌프질'…朴·尹 탄핵 공통·차이점은?
"尹, 목숨 걸 용기도 없이 계엄" 조갑제·정규재 한목소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