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따뜻한 겨울 라이딩" 대동모빌리티 윈터 패키지 프로모션 진행

대동모빌리티 전기스쿠터 GS100. 대동제공
대동모빌리티 전기스쿠터 GS100. 대동제공

대동그룹의 '대동모빌리티'가 전기스쿠터 GS100 시리즈를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윈터 패키지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대동모빌리티는 겨울철 라이더의 방한 대책을 마련하기 위해 LG에너지솔루션 사내 독립기업 '쿠루'(KooRoo)와 협력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이를 통해 전기스쿠터 구매 고객 선착순 300명에게 열선 그립과 핸드워머로 구성된 윈터 패키지를 증정한다.

윈터 패키지는 쿠루의 배터리 교환 스테이션(BSS을 이용하는 공유형 제품 및 직접 충전하는 일반형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제공된다. 프로모션 기간 구매 계약을 할 경우 전기스쿠터와 함께 증정품을 받을 수 있다. 다만 렌탈 상품은 프로모션에서 제외되며, 장착 관련 비용은 고객이 부담한다.

대동모빌리티의 GS100 시리즈는 대동그룹의 기술력을 기반으로 국산화율 92%를 달성한 전기스쿠터 제품이다. 사용자 편의 확대를 위해 전후방 블랙박스와 텔레매틱스(모빌리티 전용 이동통신) 시스템을 기본 제공하며 내연기관 스쿠터에 비해 진동·소음이 적은 편이다.

최근영 대동모빌리티 M사업부문장은 "방한용 제품으로 구성된 윈터 패키지를 통해 배달 라이더, 출퇴근하는 직장인을 포함한 전기스쿠터 이용 고객이 한겨울에도 쾌적한 라이딩을 즐길 것으로 기대된다"며 "내연기관 스쿠터와 비교하여 연료비, 소모품비 등 제품구매 후 총 유지비용이 50% 이상 낮고 품질도 우수한 국산 전기스쿠터의 보급 활성화를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대동모빌리티는 고객이 온라인에서 자사의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대동모빌리티 다이렉트몰을 지난 9월에 오픈했다. 전기스쿠터, 배터리, 충전기, 다목적 운반차 등 다양한 상품을 구매할 수 있고 특히 전기스쿠터의 경우 정부 보조금 업무를 대행하는 서비스도 제공한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