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리만코리아,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5억원 상당 라이프닝 영양제 전달

저소득 취약계층의 건강을 위해 지원

㈜리만코리아(대표이사 윤준선, 황영수)가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수학)에 5억원 상당의 라이프닝 영양제를 기부했다고 17일 밝혔다.

리만코리아는 지난 16일 리만코리아 사무실에서 윤준선 대표이사, 강주현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이 참석한 가운데 영양제(비타민&오메가3, 에너지샷) 5,500박스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부는 리만코리아에서 판매하는 라이프닝 라인의 '리셋 비타민&오메가3', '액티브 에너지 샷' 5,500박스(기부금액 5억 3천만원 상당)의 물품으로, 대구 지역의 복지관과 푸드뱅크를 통해 저소득 대상자들에게 지원될 예정이다.

㈜리만코리아는 2018년 대구에 설립된 화장품 회사로 화장품, 영양제, 생필품 등을 기부하며 꾸준히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매년 지역의 여성, 아동에 대한 기부를 진행하고 있으며, 현재까지 기탁한 물품만 40억원에 이른다. 리만코리아는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윤준선 ㈜리만코리아 대표이사는 "이번 기부가 지역 사회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을 기대하며, 환절기 건강관리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저소득 취약계층들에게 도움이 되기를 희망한다" 고 밝혔다.

강주현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은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소중한 영양제를 기부해주신 리만코리아의 기부에 감사드린다"며, "어려운 이웃들이 건강을 챙기고 더욱 활기찬 생활을 이어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