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3년 만에 상품성 개선한 '더 뉴 스포티지' 티저 공개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기아 패밀리룩 '스타맵 시그니처 라이팅' 적용

기아는 3년 만에 선보이는 스포티지의 상품성 개선 모델인
기아는 3년 만에 선보이는 스포티지의 상품성 개선 모델인 '더 뉴 스포티지(The new Sportage)'의 티저 이미지와 영상을 24일 공개했다고 밝혔다. 사진은 공개된 더 뉴 스포티지 티저. 연합뉴스

기아가 24일 상품성을 개선한 준중형 스포츠유틸리티차(SUV) '더 뉴 스포티지' 티저 이미지와 영상을 공개했다. 현행 모델 출시 이후 3년 만이다.

스포티지는 세계 최초 도심형 SUV를 표방하며 1993년 출시했다. 이 차량은 전세계적으로 760만대가 판매된 기아 대표 모델 중 하나다. 이번 상품성 개선 모델 출시까지 3년이 걸렸다.

기아는 이날 티저 이미지를 통해 더 뉴 스포티지의 전·후면부에 적용된 램프 디자인과 차량의 부분적인 실루엣을 공개했다. 더 뉴 스포티지의 주간 주행등(DRL)과 리어 콤비네이션 램프에는 기아의 패밀리룩 '스타맵 시그니처 라이팅'을 적용했다.

날렵한 루프라인과 볼륨감 있는 실루엣이 특징인 더 뉴 스포티지는 역동성을 강조한 모델이다.

특히 기아는 넷플릭스의 인기 시리즈 '오징어 게임 시즌2'와 함께 더 뉴 스포티지의 굿즈를 제작하는 등 협업 마케팅도 적극적으로 펼친다.

기아는 다음 달 더 뉴 스포티지 디자인과 가격, 사양 등을 공개, 출시할 예정이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이준석 개혁신당 대표는 이재명 대통령의 '환단고기' 발언에 대해 대통령 지지자들에게 의견을 요청하며 토론을 제안했고, 이에 대해 한동훈 전 국민...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비보이 신화로 불리는 댄서 팝핀현준이 백석예술대학교 실용댄스학부에서 부적절한 언행으로 사임하며 사과했다. 방송인 박나래는 전 매니저의 주장에 따...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