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한동훈도 "자꾸 듣게 된다"…로제 신곡 '아파트'

국민의힘 한동훈 대표가 25일 오후 대구 수성구 국민의힘 대구시당을 찾아 대구여성정치아카데미 회원들에게 인사말하고 있다. 연합뉴스
국민의힘 한동훈 대표가 25일 오후 대구 수성구 국민의힘 대구시당을 찾아 대구여성정치아카데미 회원들에게 인사말하고 있다. 연합뉴스
로제, 브루노 마스와 듀엣곡
로제, 브루노 마스와 듀엣곡 '아파트' 발표 (서울=연합뉴스) 걸그룹 블랙핑크 로제가 18일 세계적인 팝스타 브루노 마스와 협업으로 싱글 '아파트'(APT.)를 발매했다고 소속사 더블랙레이블이 밝혔다. 사진은 로제와 브루노 마스. 더블랙레이블 제공.

블랙핑크 멤버 로제와 미국 팝스타 브루노 마스의 듀엣곡 '아파트(APT.)'가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한동훈 국민의힘 대표도 "자꾸 듣게 되네요"라며 호평을 내놨다.

한 대표는 25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로제의 유튜브 채널에 올라온 '아파트' 뮤직비디오 영상 링크를 올리며 이같이 말했다.

최근 용산 대통령실과의 불협화음이 나오는 한 대표가 최신 가요를 소개하자 누리꾼들 사이에선 "우리 정치도 이렇게 즐겁고 흥겨우면 좋겠다"는 등의 반응이 나왔다.

앞서 조국 조국혁신당 대표도 자신의 SNS에 아파트 뮤직비디오를 소개하기도 했다. 조 대표는 지난 20일 자신의 SNS에 '아파트'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는데 이에 한 누리꾼은 "나는 윤수일씨의 '아파트'(1998) 밖에 모르는데 젊으신 것 같다"며 조 대표를 칭찬했다.

로제와 브루노 마스가 협업해 만든 신곡 아파트'(APT.)'는 발매 7일 만에 음원 플랫폼 스포티파이에서 1억 스트리밍을 기록했으며 전 세계 40개국 아이튠즈 톱 총 차트에서도 1위를 차지하며 새로운 기록을 써 내려가고 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