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예천청년씨드, 신임 김재우 회장 취임…회장단 이·취임식 개최

김학동 예천군수와 군의원 등 내빈 대거 참석
김 회장 "지역사회 발전에 도움이 되는 봉사단체로 나아갈 것" 포부 전해

예천지역 청년 봉사단체인
예천지역 청년 봉사단체인 '예천청년씨드'가 지난 26일 경북도청 신도시 내 청하에서 회장단 이취임식을 열고 기념 촬영하고 있다. 예천청년씨드 제공

경북 예천지역 청년 봉사단체인 예천청년씨드가 지난 26일 경북도청 신도시 내 예천축산농협 한우프라자 청하에서 회장단 이·취임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김학동 예천군수와 신향순·이동화 예천군의원, 김종현 예천군종합자원봉사센터장, 황은정 예천군사회복지사협회장, 김인옥 예천군지역아동센터 협회장 등 많은 내빈과 예천청년씨드 회원 등 120여 명이 참석했다. 또, 행사를 축하하고자 지역구 김형동 국회의원이 축전을 전달하기도 했다.

행사는 전임 4기 김현수 회장단의 이임사와 유공자 표창, 신임 회장단의 취임사 등의 순으로 이뤄졌다.

김재우 신임 제5기 예천청년씨드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예천청년씨드는 지역사회의 발전에 도움이 되는 봉사단체라는 확실한 목표와 방향성을 가지고 예천에서 더욱 더 좋은 영향력을 발휘하는 단체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진정 가슴으로 느낄 수 있는 봉사를 실천해 회원 모두가 감동과 보람있는 순간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