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에이치피는 지난 30일 대구 서부고용복지플러스센터 8층에서 열린 '일자리 수요데이 99+DAY(구인구직 만남의 날)' 채용박람회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31일 밝혔다.
'2024년 99+DAY'는 다양한 일자리 정보, 고용정책, ' 1대1 현장 채용 면접' 등을 안내 및 제공해 지역 내 구인 업체의 인력난 해소를 위해 개최됐다. 또 이력서 작성과 상담 등 구직 클리닉과 무료 증명사진 촬영을 제공하는 부스를 운영하는 등 각종 부대행사도 함께 운영됐다.
이번 채용박람회는 지난 8월부터 매달 개최돼 이번이 3번째로, 총 22개 기업체가 참여했고, 직무별 구인 규모는 29건, 모집인원은 총 77명이었다.
전은미 ㈜에스에이치피 이사는 "8월부터 3번의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할 수 있음을 영광스럽게 생각하며 참여해주신 모든 기업체와 구직자, 주최, 주관사 관계자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이 행사에 현장 및 간접 면접으로 참여한 모든 기업체가 적합한 구직자를 찾고 채용브랜딩에 성공하기를 바란다. 또 구직자들을 위하여 이와 같은 구인구직 만남의 장이 더욱 확대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 박람회는 대구서부고용복지플러스센터가 주최했고, ㈜에스에이치피 대구사무소와 (사)달구벌여성인력개발센터가 주관했다.
댓글 많은 뉴스
박근혜 전 대통령, 與 TK 중진들과 오찬…"잘 됐으면 좋겠다"
서대구역 aDRT 이달말부터 운행될 듯…동성로 이어 '서대구역 활성화' 목표
박근혜 전 대통령, 대구서 TK 중진 의원들과 오찬 회동
민주당, 선거비 434억 어떻게 갚을까…여의도 당사 매각해도 340억
'의원직 상실형' 이재명, 최종심까지 정국 혼돈의 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