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한 지역 예술단체를 발굴하여 시민들에게 장르별 수준 높은 공연을 제공하는 달서아트센터 DSAC 로컬 아티스트 프로젝트의 일곱 번째 공연으로, 음악공연 '애니메이션&뮤지컬 뮤직콘서트'기 오는 11월 1일(금) 오후 7시 30분 달서아트센터 청룡홀에서 열린다.
'애니메이션&뮤지컬 뮤직콘서트'는 지역 음악단체인 '독일 가곡회'에서 출연하여, 시민들에게 친숙한 애니메이션 OST 음악과 유명 뮤지컬 넘버를 성악과 클래식 현악기의 소리를 통해 전하는 시민친화형 음악 공연이다.
공연 1부는 '하울의 움직이는 성', '알라딘', '미녀와 야수' 등 청소년 및 가족 단위에서 함께 즐길 수 있는 애니메이션 영화의 주요 OST를 바이올린, 첼로, 피아노의 기악 선율로 만날 수 있으며, 이어지는 2부에서는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 '캣츠', '지킬앤하이드' 등 오랫동안 시민들로부터 큰 인기를 얻어온 뮤지컬 작품의 주요 주제곡을 성악 독창과 중창의 구성을 통해 지역민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출연단체 '독일가곡회'는 2019년 창단해 독일 가곡을 중심으로 대구 시민들에게 음악공연 활동과 교육사업 운영을 추진하고 있다. 1부는 바이올린 오은정, 첼로 이동열 그리고 피아노 조혜란 연주자가 출연하며, 2부는 소프라노 구수민을 중심으로 소프라노 이은경, 테너 차경훈, 바리톤 홍제만이 출연한다. 전석 1만원. 6세이상 관람가. 문의 053-584-8719.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다시 보이네 와"…참사 후 커뮤니티 도배된 글 논란
"헌법재판관, 왜 상의도 없이" 국무회의 반발에…눈시울 붉힌 최상목
임영웅 "고심 끝 콘서트 진행"…김장훈·이승철·조용필, 공연 취소
음모설·가짜뉴스, 野 '펌프질'…朴·尹 탄핵 공통·차이점은?
"주권침탈세력과 반국가세력 준동으로 대한민국 위험, 끝까지 싸울 것" 尹 지지자들에 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