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덴티움, 유럽 임플란트 학회 ‘EAO 2024’서 제품 경쟁력 선보여

사진= 덴티움 제공
사진= 덴티움 제공

치과 의료기기 전문기업 덴티움(Dentium)이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열린 유럽 최대 임플란트 학회 'EAO 2024'에 참가해 주요 제품을 소개하며 현장에서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다.

이번 학회는 10월 24일부터 26일까지 밀라노 컨벤션센터(MiCo)에서 열렸으며, 약 4,700명의 치과 전문가가 참가한 가운데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덴티움은 메인 부스에 저선량 고해상도 파노라마 기능을 갖춘 'bright CT'를 배치해 정밀한 디지털 진단 기술을 강조했다. 이와 함께 사용이 간편한 Short & Narrow 콘셉트의 'bright Implant', 무선 구강 스캔이 가능한 'Shining 3D AoralScan', 정밀도를 높인 구강 스캐너 'B.T.S' 등 다양한 주력 제품을 선보였다.

특히 Hands-on 체험 부스에서는 관람객들이 제품을 직접 사용해보며 효용성을 확인할 수 있었다. 이 자리에서는 덴티움의 임플란트 시스템인 'DASK Simple'과 'bright Implant'의 사용 편리성을 설명하는 세션도 진행됐다.

루마니아의 Dr. Cosmin Dima는 시연 세션에서 간단한 시술로 빠른 임상 결과를 얻을 수 있는 'bright Implant'를 활용한 부비동 수술(Sinus Surgery) 방법을 소개하며 실용적인 활용 사례를 공유했다.

덴티움 관계자는 "관람객들이 체험을 통해 제품의 간편함과 효율성을 직접 확인하면서 높은 관심을 보였다"고 전하며, 현장에서 받은 피드백을 바탕으로 향후 제품 개선에 반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덴티움은 내년 독일 쾰른에서 열리는 국제치과전시회(IDS 2025)에도 참가해 글로벌 시장 내 입지를 더욱 강화할 예정이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