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성아트피아는 2024 수성키즈클래식 시리즈의 여섯 번째 공연 '콩콩탁탁 타악기의 대모험 - The HIT 2'를 9일(토) 오후 2시 소극장에서 개최한다.
수성아트피아가 어린이 대상 클래식 공연 시리즈로 기획한 수성키즈클래식의 일환인 이번 공연은 타악기를 주제로 한 공연답게 타악기 전문 주자 6명이 출연한다. 마림바, 비브라폰, 실로폰, 드럼, 피아노와 팀파니 등 오케스트라 연주에서 볼 수 있는 타악기를 모두 선보이며 아이들에게 특별한 시간을 선사한다.
공연은 타악기가 행진하며 들어오는 오프닝을 시작으로 캐스터네츠를 연주하며 리듬을 배우는 시간도 마련돼있다. 이어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음악으로 노래한 윤현상 작곡의 선셋, 숲속의 집과 어린이들에게 인기 있는 애니메이션 이웃집 토토로, 디즈니 영화음악 OST 등의 곡들로 다채롭게 구성했다.
박동용 수성아트피아 관장은 "올해 진행했던 수성키즈클래식 공연들이 큰 호평을 받은 만큼, 앞으로 수성아트피아 기획 공연의 큰 축을 담당할 수성키즈클래식을 위해 많은 사람들의 고민과 바람을 담아 준비했으니 많은 어린이 관객들이 소중한 시간을 보낼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다음 달 21일(토)에는 어린이를 위한 '동화가 있는 클래식 피터와 늑대'를 개최한다. 아이들이 클래식과 샌드아트를 동시에 감상하며 상상력과 감성을 끌어올리는 시간으로 마련했다. 전석 2만원. 6세 이상 입장가능. 문의 053-668-1800
댓글 많은 뉴스
대통령실 향해 압박 강도 높인 韓…'야권 탄핵 공세 빌미될라' 우려도
尹대통령 7일 대국민담화·기자회견…"분명한 사과 있어야"
한동훈 "김 여사 즉시 대외 활동 중단…尹은 사과해야"
"대한민국 성장의 새로운 중심축, 대구경북특별시"…비수도권 거점 경제축 조성
'갓 튀긴 라면'으로 모두 홀렸다…구미라면축제 "맛, 가격, 낭만 다 잡으며 대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