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강동구 명일동에 위치한 ENM수학학원이 입시 성과를 통해 학부모와 학생들의 두터운 신뢰를 받고 있다.
16년간 운영해온 ENM수학학원은 철저한 성적 관리와 체계적인 교육 방식으로 해마다 눈에 띄는 성과를 이루며 지역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다.
ENM수학학원은 특히 졸업반 학생의 절반 이상이 수능 1등급을 기록하고, 약 70%의 졸업생이 서울 및 수도권 대학에 합격하는 성과를 올리고 있다. 이 같은 결과는 각 학생이 재학 중인 학교별 시험 출제 경향에 맞춘 자체 제작 교재 덕분이라는 평가다. 이 교재는 높은 적중률을 자랑하며, 학부모들로부터 "효율적인 학습 환경을 제공한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한 학부모는 "학교 시험의 변동성을 철저히 반영해 학습 전략을 세우는 것이 큰 장점"이라고 전했다.
ENM수학학원은 성적 향상을 위한 정규 수업 외에도, 외부 컨설턴트 대신 학원 내에서 맞춤형 대입 컨설팅을 제공해 학생들의 진학률을 더욱 높이고 있다. 학원 관계자는 "학생들과 오랜 기간 쌓아온 신뢰와 데이터를 바탕으로 개별 맞춤형 전략을 제공하기 때문에 대입 결과가 더 우수하다"고 설명하며, 이러한 컨설팅을 통해 입시 합격률을 더욱 극대화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외에도 ENM수학학원은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결손가정 및 기초 수급 대상 가정의 학생들에게 무료 교육 기회를 제공하고, 정기적으로 학생과 학부모가 함께하는 봉사활동을 운영하여 지역 사회와의 소통에도 힘쓰고 있다.
ENM수학학원의 황은옥 원장은 "학생들이 자신감을 갖고 목표를 실현할 수 있도록 끝까지 지원할 것"이라며 "아이들이 원하는 성과를 내기 위해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댓글 많은 뉴스
TK통합 여론조사…대구시민 68.5%·경북도민 62.8% '찬성'
"대구경북 행정통합 찬성" 시·도민 70% 육박 (종합)
조국 "尹 찍은 분들, 지금 자랑스럽나?…최순실, 명태균과 비교하면 10분의 1"
조국 "금투세 폐지에도 주식장 대폭락…이게 포퓰리즘"
대구 찾은 이재명 "TK 현안 해결 힘 보탤 것…공항 이전 등 정부 지원 없어 난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