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불붙은 유통·통신·놀이동산 수능 마케팅

겨울 의류 세일, 통신사 혜택, 놀이공원 특가 이용

KT의 수능 수험생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
KT의 수능 수험생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 'Y수능 페스타'. KT 제공

2025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수험생들을 위해 유통가는 물론, 통신업계와 놀이동산 등이 다양한 할인 혜택과 프로모션을 펼치고 있다.

13일 업계에 따르면 국내 백화점3사(롯데·신세계·현대)는 수능 다음 날인 15일부터 패딩·아우터 등 겨울 외투를 중심으로 할인 행사에 나선다.

롯데는 오는 15일부터 다음 달 1일까지 겨울 정기 세일 행사를 진행한다. 코리아 세일페스타에 맞춰 총 600여개 브랜드 전 제품을 10~50% 할인한다. 특히 이달 14~17일 전 점포 80여개 패션브랜드에서 수능 시험을 치른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20% 추가 할인은 물론 롯데상품권도 증정한다.

신세계백화점은 전 점포에서 500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이번 세일에서 패딩, 코트, 모피 등 겨울 의류 물량을 지난해보다 20% 이상 확보했다.

현대백화점도 오는 15일부터 다음 달 1일까지 연중 최대 규모의 세일 행사인 '더 세일'을 통해 패션·잡화·스포츠 등 300여개 브랜드 신상품을 판매가보다 최대 60% 할인한다.

통신3사도 수험생들을 위한 온오프라인 행사를 마련했다.

KT는 수험생 맞춤 혜택을 매달 선보이는'달달혜택'에 담았다. 롯데시네마의 몰입형 체험 공간 라이브시네마 이용권과 롯데백화점 상품권, 이니스프리 할인 등으로 구성했다. 수능 수험생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 'Y수능 페스타'는 27일까지 진행한다. 휴대전화를 구매한 수험생 2천명에게 스타벅스 쿠폰팩'을 준다.

LG유플러스는 월 정기 멤버십 혜택 프로그램인 '유플투쁠'로 수험생 대상 특별 이벤트를 내놓는다. 이달 14~22일 올해 인기를 끌었던 영화를 재차 상영하고, 상영관에 수험생을 초청한다.

SK텔레콤은 수험생 대상 혜택 및 이벤트를 수능 당일 공개한다.

이월드 등 놀이공원도 수험생들을 위한 특별할인 행사를 준비했다. 이월드는 14~30일 수험표나 학생증을 지참할 경우 특별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또 83타워 전망대 입장료 50% 할인과 각종 식사 할인, 디저트 제공 등의 혜택을 마련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