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동우씨엠그룹, 문화체육관광부 선정 '대한민국 독서경영 우수직장' 2년 연속 인증

종합주거서비스그룹 동우씨엠(대표이사 회장 조만현)이 지난 7일 문화체육관광부가 선정하는 '2024 제11회 대한민국 독서경영 우수직장' 인증을 받았다. 동우씨엠(주)이 독서경영 우수직장 인증을 받은 것은 지난 해에 이어 올해로 두 번째이다.

동우씨엠(주)는 사내도서관리규정을 바탕으로 독서문화 조성에 힘써왔다. 본사에는 약 450여권의 책을 소장하고 있는 사내문고를 운영하여 독서친화적인 환경을 조성해왔으며, 회사 그룹웨어와 운영중인 SNS(네이버밴드)를 통해 사내문고 운영, 신간도서 안내, 독서포럼강의 공유 등 다양한 정보를 공유하며 임직원들의 자율적 독서활동을 장려하고 있다.

또한, 사내 2030 젊은 직원들로 구성된 '청년이사회'에서 독서토론, 도서추천, 도서환경 개선 및 건의사항들과 관련한 다양한 의견을 주고 받는 시간을 가지며 독서환경 조성에 힘쓰고 있고, 매월 개최하는 대구독서포럼에 참석하여 직원 개인의 자기계발뿐만 아니라 조직의 역량 강화, 소통 증진 등 회사 생활 전반에 많은 도움이 될 수 있는 내용을 서로 공유하고 있다.

조만현 대표이사 회장은 "독서활동이 주는 이점은 단순한 자기계발을 넘어서 회사 전체의 역량을 올릴 수 있는 방법임을 알기에 지식경영의 일환으로 항상 강조해왔다"며 "보다 더 나은 직장 내 독서문화로 굳혀질 수 있도록 앞장서겠다" 고 말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