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적협동조합 글로아르티가 제작한 키즈뮤지컬 킹온조가 오는 12월 11일부터 14일까지 노원 성민아트홀에서 관객들과 만난다.
킹온조는 백제 건국 이야기의 주인공 온조의 여정을 바탕으로 현대 소녀 수오가 시간여행을 통해 온조와 만나며 자아를 찾아가는 이야기를 그린다. 단군신화 속 곰과 호랑이를 재해석한 캐릭터들이 등장해 유쾌한 모험과 감동적인 이야기를 선사한다.
50분 동안 펼쳐지는 이번 뮤지컬은 아름다운 음악과 흥미로운 스토리로 관객들에게 몰입감을 제공하며, 어린이들에게 백제 역사와 문화를 친근하게 소개하는 기회를 마련한다.
작곡과 음악감독을 맡은 권성연, 대본가 백혜빈, 연출가 고성일 등 실력 있는 제작진과 에너지 넘치는 배우들이 힘을 합쳐 작품의 완성도를 높였다.
공연 관계자는 "온조와 수오의 이야기를 통해 어린이들에게 꿈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한다"며, "순수 창작 K-뮤지컬로서 감동적인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36개월 이상 관람 가능한 이번 공연의 예매는 인터파크, 예스24, 네이버 예약을 통해 진행되며, 상세 정보는 각 예매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아내 1심 선고 직전 "죽고 싶을 만큼 미안…혜경아, 사랑한다"
수능 여파? 대구 수성구 '국평' 16억원 거래…범어동 최고가 3년 만에 회복
文 "남북 대결 지속되면 '한국 패싱' 가능성…尹, 대북정책 전환해야"
권성동 "이재명 대표, 대선 출마 못할 겁니다"
작성자명 '한동훈', 尹 부부 비방글 올린 범인 잡는다…경찰 수사 착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