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움이 중장년층을 대상으로 한 채용 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치며 폭넓은 인재 유치에 나섰다. 지난 7~8일, 덴티움은 고양시 킨텍스에서 열린 '경기도 5070 일자리박람회'에 참여해 중장년층 예비 취업자들과 채용 상담 및 설명회를 진행했다.
박람회 현장에서 덴티움은 자사의 핵심 가치를 소개하며, 글로벌 기술 전문기업으로의 비전과 R&D 기반 성장 전략을 강조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부스에는 많은 중장년층 방문객이 몰리며 높은 관심을 받았다.
또한, 덴티움은 지난 16일 강남고용복지플러스센터에서 중장년층을 위한 채용설명회를 열어 회사 소개와 함께 현장 면접을 진행했다. 이를 통해 예비 취업자들에게 구체적인 직무 정보를 제공하며 취업 기회를 확대했다.
오는 29일에는 수원시가 주최하는 '수원시 희망일터 구인·구직의 날' 행사에 참여해 수원 지역 중장년층과 장애인을 대상으로 채용 상담과 현장 면접을 실시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12월 10~11일 수원시 메쎄에서 열리는 또 다른 '경기도 5070 일자리박람회'에서도 채용 활동을 이어간다.
덴티움 관계자는 "경험과 전문성을 가진 중장년층을 대상으로 다양한 채용 활동을 전개하며, 글로벌 디지털 치과 솔루션 선도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한 인재 발굴에 힘쓰고 있다"고 전했다.
덴티움은 자체 연구개발을 통해 차별화된 기술력을 보유한 글로벌 기업으로, 현재 전 세계 78개국에 제품을 수출하며 시장 영향력을 확대하고 있다.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아내 1심 선고 직전 "죽고 싶을 만큼 미안…혜경아, 사랑한다"
수능 여파? 대구 수성구 '국평' 16억원 거래…범어동 최고가 3년 만에 회복
文 "남북 대결 지속되면 '한국 패싱' 가능성…尹, 대북정책 전환해야"
[시대의 창] 자아와 메타자아를 찾아서
작성자명 '한동훈', 尹 부부 비방글 올린 범인 잡는다…경찰 수사 착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