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쇼룸에서 진행 중인 체험형 전시 '룩플킵.(LOOK PLAY KEEP.)'에 '인피니워크(INFINIWALK)' 체험 부스가 새롭게 추가되며 관람객들의 흥미를 더욱 끌고 있다.
'룩플킵.'은 패션, 예술, 첨단 기술을 결합한 체험형 전시로, 관람객들이 자신을 새롭게 발견하고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전시는 개성 있는 체험 콘텐츠와 사진 촬영 명소로 자리 잡아, 오픈 이후 꾸준한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 전시는 ▲부푸점프(BOOPOO JUMP) ▲글로프레임(GLOFRAME) ▲스피네마(SPINEMA) ▲인피니워크(INFINIWALK) 등 총 4개의 체험 부스를 통해 다양한 몰입형 경험을 제공한다. 새로 추가된 '인피니워크' 부스는 끊임없이 이어지는 걷기의 독특한 시각적 효과를 통해 관람객들에게 새로운 감각적 경험을 선사한다.
현장에서는 방문객을 위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사전 예약 관람객에게는 한정판 '룩플킵 스티커'가 제공되며, 방문 인증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경품을 받을 기회도 주어진다.
전시는 DDP 디자인랩 1층 쇼룸 스테이지에서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운영되며 무료로 입장 가능하다. 단, 10세 미만 어린이는 보호자 동반이 필요하다.
전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DDP 쇼룸 네이버 지도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더 큰 위기 온다…'위증교사' 재판에 쏠리는 눈
박근혜 전 대통령, 與 TK 중진들과 오찬…"잘 됐으면 좋겠다"
검찰 "카톡 속 오빠는 여사 친오빠 맞아…명태균 언론플레이"
민주, 이재명 1심 선고 후 첫 장외집회…5대 사법리스크 처리 시작
한동훈 "이재명 '위증교사' 법정구속 체포동의안 불필요, 형량 위증자보다 무거울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