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청호나이스, 박준우 셰프와 연말 레시피 공개 이벤트

청호나이스와 흑백요리사 박준우 셰프가 함께한 러블리한 레시피 이벤트 썸네일
청호나이스와 흑백요리사 박준우 셰프가 함께한 러블리한 레시피 이벤트 썸네일

청호나이스가 연말을 맞아 요리 전문가 박준우 셰프와 협업해 정수기 '뉴 러블리트리'의 시그니처 컬러를 활용한 특별 레시피를 공개하고 다양한 고객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박준우 셰프는 요리 경연 프로그램과 다양한 방송을 통해 이름을 알린 요리 전문가로, 이번에 공개된 레시피는 정수기 색상에서 영감을 받아 개발된 디저트 3종이다. 오트밀베이지, 라벤더, 피치 컬러를 모티브로 한 레시피는 영상으로 제작돼 청호나이스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레시피 공개와 함께 고객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도 마련됐다. 12월 13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에서는 제공된 레시피 중 가장 맛보고 싶은 요리를 선택해 청호나이스 홈페이지에서 투표하거나, 공식 인스타그램에 댓글을 남기면 참여할 수 있다.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또한, 개인적으로 창의적인 컬러 레시피를 개발해 이를 SNS에 지정된 해시태그와 함께 공유하면, 우수작 선정자에게 박준우 셰프의 디저트 카페 식사권이 제공된다.

청호나이스 관계자는 "정수기의 시그니처 컬러를 활용한 요리 레시피를 통해 고객들이 연말의 특별한 순간을 즐길 수 있길 바란다"며, "다양한 고객 소통 프로그램을 통해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겠다"고 밝혔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