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복주에서 새로운 콘셉트의 신제품 소주 '찐찐'을 출시한다. 특히 찐찐은 고물가로 어려운 경제 상황을 고려해 현재 소주 제품 중 최저가로 출고한다.
24일 금복주에 따르면 찐찐 소주는 '감성'과 '가성비'를 동시에 만족시키기 위한 콘셉트를 담고 있다. 아주 친한 친구를 의미하는 '찐찐' 소주는 소비자와의 공감을 목표로 개발했다. '우리 사이 더 찐하게'라는 감성적인 문구를 통해 소비자와의 교감을 시도한다.

제로슈가 제품인 찐찐 소주는 천연 소재 첨가물, 찹쌀 등 두 가지 증류 원액을 함유한다. 또 초미세 분리막 TRI-Water를 블렌딩했다.
아울러 라벨의 형태도 감성적으로 물 흐른 듯한 곡선으로 처리, 부드러운 목 넘김에 대한 시각적인 이미지를 한층 강조했다. 라벨의 디자인은 소비자가 공감할 수 있는 카피와 금복주 상징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정통성을 유지하면서 젊고 새로운 즐거움을 담았다.
금복주 관계자는 "신제품 찐찐은 젊은 세대가 선호하는 트렌디하고 감성적인 요소를 제품에 담았다"며 "어려울수록 소중한 사람들과의 관계가 더 중요한 만큼, 서로의 마음이 만나는 순간 항상 찐찐이 함께 하기를 바라고 이를 통해 주류 시장에 새로운 바람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 많은 뉴스
'尹파면' 선고 후 퇴임한 문형배 "헌재 결정 존중해야"
'퇴임 D-1' 문형배 "관용과 자제 없이 민주주의 발전 못해" 특강
"조직 날리겠다" 文정부, 102차례 집값 통계 왜곡 드러나
헌재재판관 지명 위헌 논란…한덕수 대행 역풍 맞나
한덕수 돌풍, '어게인 노무현'?…영남이 선택한 호남 후보 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