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채보상운동기념도서관은 연말을 맞아 유아·초등 가족과 시민이 참여할 수 있는 지속가능한 가족공동체 형성을 위한 '12월 독서문화행사'를 운영한다고 27일 밝혔다.
주요 행사는 ▷사람책 열람행사 ▷아로마테라피 가족 체험 ▷한강의 문장을 수집합니다 ▷새콤달콤 젤리데이 등이다.
다음 달 6일에는 유아·초등 가족 대상 '폭신폭신 딸기케이크 만들기 체험', 성인 대상 '겨울 대비 피부진단! 스마트 뷰티체험' 등 사람책 열람행사가 운영된다. 14일에는 유아·초등 가족을 대상으로 '보들보들 핸드크림 만들기', '촉촉 바디로션 만들기', '뽀송뽀송 올인원바 만들기' 등 아로마테라피 가족체험이 운영된다.
또 다음 달 3일부터 18일까지 한강 작가의 책에서 인상 깊었던 문장을 필사해 응모하면 40명에게 모바일 커피 쿠폰을 증정하는 '한강의 문장을 수집합니다'와 21일부터 크리스마스를 맞아 책을 대출하는 유아·어린이 등 80명에게 젤리를 나눠 주는 '새콤달콤 젤리데이'도 운영된다.
27일부터 국채보상운동기념도서관 누리집(library.daegu.go.kr/gukbo)을 통해 선착순으로 참가자를 접수한다. 자세한 사항은 누리집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독서문화과(☎231-2042)로 문의하면 된다.
문희규 국채보상운동기념도서관 관장은 "연말을 맞아 가족 간의 친밀감과 유대감 형성을 위한 다양한 체험행사를 마련했으니 많은 관심을 가져 주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 많은 뉴스
위증 인정되나 위증교사는 인정 안 된다?…법조계 "2심 판단 받아봐야"
'국민 2만명 모금 제작' 박정희 동상…경북도청 천년숲광장서 제막
이낙연 "민주당, 아무리 봐도 비정상…당대표 바꿔도 여러번 바꿨을 것"
尹, 상승세 탄 국정지지율 50% 근접… 다시 결집하는 대구경북 민심
"이재명 외 대통령 후보 할 인물 없어…무죄 확신" 野 박수현 소신 발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