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 예천ON타임 연탄나눔 TF팀이 오는 30일 취약 계층에게 전할 연탄 기부금을 마련하기 위해 '일일 카페'를 운영한다.
일일 카페는 이날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예천04카페(구 거산체육관)에서 열린다.
카페에는 다양한 음식료를 비롯해 연탄불 달고나, 마시멜로 구이, 미니 조랑말 포토존 등 체험부스가 함께 운영돼 다양한 즐길 거리와 먹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행사는 겨울철 난방이 어려운 가정을 지원하고 지역 사회에 나눔 가치를 전파하고자 지역 5개 자원봉사 단체가 참여한 예천ON타임 연탄나눔 TF팀이 직접 기획했다.
참여 자원봉사단체는 ▷예천석송라이온스클럽(회장 김현수) ▷예천여성자원봉사회(회장 이경숙) ▷예천기마봉사대(대장 김수호) ▷예천청년씨드(회장 김재우) ▷같이의가치회(회장 박지우) 등이다.
행사 수익금은 전액을 연탄 구매하는 데 사용하고, 연탄은 예천ON타임 연탄나눔 TF이 직접 올 연말 취약 계층 가정에 찾아가 배달할 예정이다.
행사를 주관한 예천석송라이온스클럽 김현수 회장은 "이번 행사는 단순히 기부금을 모으는 것에 그치지 않고, 지역 자원봉사 단체들이 함께 힘을 모아 나눔의 가치를 되새기는 자리"라며 "함께 힘을 모아준 5개 단체 회원들과 나눔에 동참해준 모든 분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댓글 많은 뉴스
이낙연 "민주당, 아무리 봐도 비정상…당대표 바꿔도 여러번 바꿨을 것"
'국민 2만명 모금 제작' 박정희 동상…경북도청 천년숲광장서 제막
대구시, TK통합 시의회 동의 절차 본격화…홍준표 "지역 스스로 새 터전 만들어야"(종합)
박지원 "특검은 '최고 통치권자' 김건희 여사가 결심해야 결정"
일반의로 돌아오는 사직 전공의들…의료 정상화 신호 vs 기형적 구조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