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달서가족문화센터, 내년도 가족공연 참여 예술단체 공모

대구·경북 소재 전문예술단체 …내달 9~13일 접수

'우리동네 가족공연' 공연 사진. 달서가족문화센터 제공

달서가족문화센터에서 내년도 '우리 동네 가족공연'에 참여할 예술단체를 다음 달 13일(금)까지 공모한다.

달서가족문화센터는 3월부터 12월까지 매월 셋째 또는 넷째 주 수요일 저녁 7시 30분마다 4층 소공연장에서 가족 주제의 또는 가족 단위 관람이 가능한 공연을 개최해왔다. 특히 올해부터는 '우리 동네 가족공연'으로 사업명을 정하고, 공모를 통해 선발된 지역예술단체가 출연해 힙합, 국악, 인형극 등 다양한 장르를 선보이며 관객들의 호응을 얻었다.

이번 공모를 통해 기관은 가족 중심의 고유 콘텐츠를 확보해 센터 정체성을 강화하고, 클래식, 국악, 무용, 연극 등 다방면에 걸친 프로그램으로 차별화를 시도한다. 또한 지원 자격을 전문예술단체로 등록된 대구·경북 소재 공연예술단체로 한정해 지역 문화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한다.

접수는 다음 달 9일(월)부터 13일(금)까지 이메일(dalseofamily@naver.com)로 받는다. 신청서, 공연 계획서, 개인정보제공 수집 이용 동의서, 전문예술단체 등록증 등을 제출해야한다. 이후 서류심사를 거쳐 다음 달 18일(수)에 최종 발표한다. 단체 한 곳 당 1회 출연 가능하며, 예산 범위 내의 출연료를 지급하고 음향 및 조명장비는 센터가 별도로 지원한다. 문의 053-632-3800~2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