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은 한 달 뒤 연식이 바뀌다 보니 자동차 구매를 꺼리는 업계 비수기로 불린다. 그러나 업체들은 남은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각종 할인 혜택으로 고객 확보에 나선다.
2일 업계에 따르면 혼다코리아는 이달 말까지 전 차종 구매 시 평생 엔진오일 교환 쿠폰 지급 등 각종 구매 프로모션과 전 차종 시승 이벤트도 진행한다.
어코드 하이브리드 구매 시 유류비 400만원 혹은 무이자 할부 혜택을 고를 수 있다. 어코드 터보와 CR-V 하이브리드 2WD도 각각 350만원, 250만원을 지원받거나 무이자 할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밖에 CR-V 하이브리드 4WD, 파일럿 엘리트 트림 구매 고객에게는 유류비 200만원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혼다 자동차 재구매 고객은 100만원 더 할인한다.

캐딜락도 연말 성수기를 맞아 고객 맞춤형 혜택을 강화한 12월 프로모션에 나섰다.
캐딜락은 고객 수요가 높은 에스컬레이드(ESV포함), XT6, CT5-V 블랙윙을 대상으로 차종에 따라 ▷현금 할인 ▷무이자 할부 ▷선수금 및 보증금 현금 지원 등 선택의 폭을 넓힌 다양한 구매 옵션, 추가 보증연장(1년/2만km)등을 준비했다.
캐딜락 관계자는 "전시장 방문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차종별 선택 가능한 다양한 구매 옵션으로 고객별 상황에 맞는 금융 프로그램 제공할 수 있도록 준비했으니 언제든 전시장을 방문해 달라"고 말했다.
댓글 많은 뉴스
'尹파면' 선고 후 퇴임한 문형배 "헌재 결정 존중해야"
'퇴임 D-1' 문형배 "관용과 자제 없이 민주주의 발전 못해" 특강
"조직 날리겠다" 文정부, 102차례 집값 통계 왜곡 드러나
헌재재판관 지명 위헌 논란…한덕수 대행 역풍 맞나
한덕수 돌풍, '어게인 노무현'?…영남이 선택한 호남 후보 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