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불량육아 작가 김선미'가 알려주는 육아내공

12일, 달서가족문화센터 유레카극장

김선미 작가 초청
김선미 작가 초청 '유레카 극장' 포스터. 달서문화재단 제공

달서가족문화센터는 오는 12일(목) 오전 10시 30분 4층 소공연장에서 '지랄발랄 하은맘의 불량육아' 저자 김선미 작가를 초청해 겨울학기 가족특강 '유레카극장'을 개최한다.

이날 초청명사인 김선미 작가는 '육아내공 100', '닥치고 군대 육아', '십팔년 책육아' 등의 저자로 하은맘 S 프로젝트(전 세계 100개 학교 짓기) 대표로 활동 중이다. 그가 펴낸 책 제목에서도 알 수 있듯이 엄마 멘토링 전문가로, 딸 하은이를 '연세대 조기입학'으로 키워낸 워킹맘이기도 하다.

이번 강연은 '지랄발랄 하은맘의 육아내공 100쌓기 도전? 도전!'을 주제로 그가 직접 겪은 현실 육아를 통한 남다른 노하우를 특유의 거침없는 입담으로 전할 예정이다.

단순히 자녀의 명문대 입학이 성공한 육아 전문가, 성공한 부모가 아니라 자녀가 원하는 목표를 설정하고 스스로 성취해 내는 힘을 기르는 과정 속에서 부모의 역할이 무엇인지를 알려주는 시간으로 꾸며진다. 고통과 기쁨, 좌절과 희망, 분노와 감동이 혼재하는 삶 속에서 아이와 엄마가 어떻게 '함께', '성장'해 왔는지 그 내공을 공유하는 시간이다. 육아내공이 곧 인생내공이 된 하은맘의 영어, 사교육, 관계, 독서, 기록, 재테크, 멘탈, 살림 등 하은맘의 '내공 100단' 비법을 통해 나만의 육아법, 내 자녀와의 소통법을 찾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될 것이다. 전석 5천원. 문의 053-632-3800~2.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