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한해 의성군 청년 정책의 성과와 미래를 논의하는 '오늘, 반짝이는 우리의 시간: 2024 의성 청년 성과공유회'가 오는 11일 의성군청년센터에서 열린다.
이날 행사는 청년 합창단과 청년 동아리밴드의 공연을 시작으로 '청년 창업가 프로젝트'에 참여한 5개팀과 '청년동아리' 10개 팀의 성과 발표가 이어진다.
학술 세션에서는 '청년연구자 의성 살아보기' 참여자들의 연구 결과 발표와 함께 의성군 청년정책의 현재와 미래를 논의하는 세미나가 열릴 예정이다.
더불어 청년 대상 심리상담사업인 '청년 삶담소'의 성과 공유와 함께 토론도 마련된다.
이날 행사에 앞서 사전 신청자 15명을 대상으로 '청년예술가 의성 살아보기' 결과 전시회를 관람하고 안계면 일대 청년 창업 매장을 둘러보는 팸투어도 진행할 예정이다.
지난 3월 운영을 시작한 의성군 청년센터는 청년 역량 강화교육, 청년 생활인구 유입 프로그램, 청년 네트워크 활성화 프로그램 등 지역 맞춤형 청년 대상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박상추 의성군청년센터장 "이번 성과공유회는 올 한 해 의성군 청년센터와 청년들과 함께 만들어 낸 소중한 성과를 돌아보고, 앞으로 나아갈 방향을 함께 논의하는 뜻 깊은 자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 많은 뉴스
TK통합 여론조사…대구시민 68.5%·경북도민 62.8% '찬성'
"대구경북 행정통합 찬성" 시·도민 70% 육박 (종합)
대구 찾은 이재명 "TK 현안 해결 힘 보탤 것…공항 이전 등 정부 지원 없어 난항"
조국 "금투세 폐지에도 주식장 대폭락…이게 포퓰리즘"
'비상계엄' 국민 공감대 있었나…윤 대통령 책임론 대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