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뷰티 브랜드 아누아(ANUA)의 'PDRN 히알루론산 캡슐 100 세럼'이 2024 글로우픽 트렌드 PDRN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하며 소비자들에게 높은 평가를 받았다.
글로우픽 어워드는 소비자 리뷰를 기반으로 수상작을 선정하는 뷰티 어워드로, 공정성과 신뢰성을 강조하며 올해 10주년을 맞았다. 아누아의 PDRN 세럼은 출시 후 단기간에 주목받으며 피부 재생과 관련된 소비자들의 요구를 충족해 이 부문에서 최고로 선정됐다.
PDRN은 연어 DNA에서 추출한 재생 성분으로, 주사 시술에 활용될 정도로 효능과 안전성이 입증된 원료다. 아누아는 이를 스마트캡슐 기술로 캡슐화해 피부에 더 깊이 전달되도록 설계했다. 한 번의 사용만으로도 피부 속까지 수분을 공급하며, 촉촉하고 건강한 광채 효과를 제공하는 점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통증 없는 홈케어 아이템으로 입소문을 타며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리에 사용되고 있다. 또한, 2024 화해 어워드 수분 부문에서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아누아는 이번 글로우픽 어워드에서 PDRN 세럼 외에도 필링패드, 진정로션, 메이크업 베이스 등 총 4개 부문에서 수상하며 브랜드의 다양한 제품군이 소비자들에게 인정받았다. 특히, 어성초 77 클리어 패드는 필링 패드 부문에서 6회 연속 수상 기록을 세웠다.
아누아 관계자는 "치열한 시장 경쟁 속에서 소비자들이 보내준 신뢰와 성원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혁신적인 제품으로 고객의 기대에 부응하겠다"고 밝혔다.
아누아는 K-뷰티 스킨케어 브랜드로, 론칭 5년 만에 국내뿐 아니라 미국, 일본 등 해외 주요 시장에서도 성공을 거두며 글로벌 뷰티 시장에서 입지를 다지고 있다.
댓글 많은 뉴스
홍준표 대선 출마하나 "트럼프 상대 할 사람 나밖에 없다"
나경원 "'계엄해제 표결 불참'은 민주당 지지자들 탓…국회 포위했다"
홍준표, 尹에게 朴처럼 된다 이미 경고…"대구시장 그만두고 돕겠다"
언론이 감춘 진실…수상한 헌재 Vs. 민주당 국헌문란 [석민의News픽]
"한동훈 사살" 제보 받았다던 김어준…결국 경찰 고발 당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