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로얄캐닌코리아, 첫 브랜드 팝업 종료

사진= 로얄캐닌코리아 제공
사진= 로얄캐닌코리아 제공

로얄캐닌코리아가 지난 11월 23일부터 12월 8일까지 스타필드 하남에서 진행한 첫 브랜드 팝업을 마무리했다. '놀랍도록 특별한 나의 _____(반려동물 이름)'을 주제로 열린 이번 팝업은 약 7천여 명의 방문객을 기록하며 반려동물 동반 고객들의 호응을 얻었다.

팝업 현장에서는 반려동물 전문 포토그래퍼 염호영 작가가 참여한 사진전이 관람객들의 주목을 받았다. 반려동물과 보호자 6인의 이야기를 담은 사진전은 반려동물의 특별함과 의미를 조명하며 공감을 이끌어냈다. 행사에는 사진전에 참여한 김명철·설채현 수의사, 작가 조승연, 싱어송라이터 스텔라장 등도 방문해 특별함을 더했다.

또한, 맞춤 영양 사료 추천 프로그램을 통해 방문객들은 반려동물의 건강 상태와 품종, 나이에 맞는 사료를 추천받고 샘플을 신청할 수 있는 기회를 가졌다. 현장에서는 반려동물의 이름과 사진을 담아 제작된 커스텀 에코백도 제공되었다.

로얄캐닌코리아 제공
로얄캐닌코리아 제공

로얄캐닌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팝업은 모든 반려동물이 가진 각자의 특별함을 알리는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반려동물과 보호자를 위한 소통의 기회를 확대하고 더 나은 삶을 위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한편, 로얄캐닌은 팝업의 열기를 이어 '온라인 사진전' 이벤트를 12월 15일까지 진행 중이다. 반려동물의 특별한 모습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반려동물 전문 스튜디오 촬영권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