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대구 적십자사, '2025 Red Donors Day(레드 도너스 데이)' 개최

대한적십자사 대구지사(회장 박명수)는 10일 대구적십자사 별관에서 후원자 시상 및 적십자 회비모금 론칭 행사인
대한적십자사 대구지사(회장 박명수)는 10일 대구적십자사 별관에서 후원자 시상 및 적십자 회비모금 론칭 행사인 '2025 Red Donors Day(레드 도너스 데이)'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대구 적십자사 제공

대한적십자사 대구지사(회장 박명수)는 10일 대구적십자사 별관에서 후원자 시상 및 적십자 회비모금 론칭 행사인 '2025 Red Donors Day(레드 도너스 데이)'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대구 적십자사에 따르면 매년 개최되는 레드 도너스 데이는 기부와 사회공헌, 봉사활동을 실천한 봉사자들에 대해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2025년도 적십자 회비 모금의 시작을 알리는 행사다. 이날 행사에는 후원자, 사회공헌기관, 봉사원 등 70여 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1천만원 이상 누적 기부한 ▷삼은건설 주식회사 ▷㈜정인건축디자인 ▷조영래 대구RCY 위원장에게는 적십자 회원 유공장 명예장이 수여됐다. 또 500만원 이상 누적 기부한 ▷㈜수성 ▷가원한의원 ▷대구경북 첨단의료산업진흥재단 ▷에이치앤비 주식회사 ▷이찬우 님에게 적십자 회원 유공장 금장이 돌아갔다.

300만원 이상 누적 기부한 ▷㈜라이프 앤 휴먼킹 ▷㈜서원종합건설 ▷㈜에이팜건강 ▷김순회 대구적십자사 응급처치강사봉사회 회장 ▷김영환 님 ▷법무사법인 루안 ▷편보영 님에게는 적십자 회원유공장 은장을 수여했다.

박명수 대구 적십자사 회장은 "1949년 발족한 대한적십자사 대구광역시지사가 75년 간 어려운 이웃의 곁을 지켜올 수 있었던 것은 대구 시민들의 후원과 봉사가 있기에 가능했다"며 "앞으로도 인류애를 실천하는 적십자 인도주의 사업에 대한 동참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