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덕희학교(교장 김대영)는 지난 13일 '국제로타리 3700지구 대구청운로타리클럽'과 '국제라이온스협회 356-A(대구) 3지역협의회' 회장단으로부터 각각 100만원과 120만원을 후원받았다고 전했다.
이날 전달된 후원금은 정서행동‧자폐성장애 특수학교 대구덕희학교의 재학생 중 어려운 가정환경에도 불구하고 학교생활에 모범적이고 근면 성실한 학생에게 장학금으로 지원할 계획이다.
문소진 대구청운로타리클럽 회장은 "장애학생들이 행복하고 건강하게 학교생활을 하길 바라고, 나아가 학생들의 긍정적인 성장과 성취‧자립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말했다.
국제라이온즈협회 356-A(대구) 3지역협의회 회장단에서는 "도움이 필요한 장애학생들에게 관심을 꾸준히 기울여 건강하고 밝은 학교생활을 해 나갈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김대영 덕희학교장은 "이번 후원금은 학생들이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자신의 꿈을 꿋꿋하고 힘차게 펼치는데 큰 힘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 학생들이" 나눔과 배려를 실천하는 긍정적인 영향력을 발휘하는 사람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 많은 뉴스
'한동훈 암살 작전' 관련 김병주 의원실 "일부 사실 관계 확인, 증거인멸 방지 위한 긴급수사 요구"
한동훈 체제 붕괴…與 최고위원 5명 전원 사의 표명
尹 가결에 오열한 김상욱…"내가 만든 대통령을 내 손으로"
한동훈 "네 마음 안다"며 눈시울…김상욱 "尹 대통령이 보수의 배신자"
尹 탄핵 찬성 김상욱 "살해 협박에 왕따도…그렇지만 달리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