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SK매직, 전해수 살균 적용한 '풀스텐 살균 비데' 출시

SK매직
SK매직 '풀스텐 살균 비데(모델명: BID-S17)' 제품 연출 이미지 (사진= SK매직 제공)

SK매직이 풀스테인리스 노즐과 전해수 살균 기능을 더해 위생성과 관리 편의성을 강화한 '풀스텐 살균 비데'를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비데의 핵심 부품인 노즐에 변색과 부식에 강한 풀스테인리스 소재를 적용하고, 강력한 회오리 물살로 노즐을 360도 자동 세척해 항상 청결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여기에 물을 전기 분해해 살균 효과를 내는 전해수를 활용해 물통, 유로, 노즐까지 꼼꼼히 관리할 수 있다.

사용자 편의를 고려한 다양한 세정 모드도 눈에 띈다. 일반 세정을 위한 강력한 물살의 '세정' 모드, 여성 사용자를 위한 저자극 '비데' 모드, 그리고 부드럽고 넓은 분사로 편안한 세정을 돕는 '와이드좌욕' 모드가 제공된다.

비데 관리 역시 간편하다. IPX6 등급의 방수 설계로 물세척이 가능하며, 버튼 하나로 쉽게 분리되는 '이지 착탈' 구조를 채택해 도기의 숨은 부분까지 청소할 수 있다. 여기에 '원터치 정수 필터'를 적용해 녹물이나 미세 플라스틱 같은 이물질 없이 깨끗한 물로 사용할 수 있다.

온수, 변좌 온도, 수압 등을 개별 설정할 수 있는 맞춤형 기능과 연속 온수, 어린이 전용 모드, 건조 기능 등 다양한 부가기능도 포함됐다. 절전 기능을 통해 대기전력을 절감하고, 재생 플라스틱을 사용한 친환경 설계로 지속가능성을 고려한 점도 주목된다.

SK매직은 사용자의 필요에 따라 4개월 또는 12개월 단위의 방문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며,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자세한 제품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