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최대 96% 할인" 지그재그, '윈터 시즌오프' 프로모션 나서

지그재그 시즌오프 행사 개최. 지그재그 제공
지그재그 시즌오프 행사 개최. 지그재그 제공

카카오스타일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가 '윈터 시즌오프' 프로모션에 나선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29일까지 진행하며 인기 스토어의 겨울 시즌 상품을 최대 96% 할인 판매한다.

지그재그는 이달 2일까지 진행한 블랙 프라이데이 행사 직후 일주일(3~9일)동안 전년 대비 거래액과 가입자수가 각각 30%, 82% 증가하는 등 성과를 보이자, 고객들에게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상품을 제공하기로 결정했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블랙업, 베이델리, 니어웨어, 슬로우앤드 등 인기 쇼핑몰부터 스파오, 미쏘, 로제프란츠, 앵브록스 등 패션 브랜드가 함께 한다. 또 헤라, 삐아, 투쿨포스쿨, 넘버즈인 등 뷰티 브랜드, 풀리오, 멜리언스, 브라이튼몰 등 라이프 브랜드까지 5천400여 곳의 스토어도 참여한다.

우선 프로모션 기간 동안 다양한 할인 코너를 운영한다. 나흘마다 업데이트되는 160여 개 스토어의 인기 상품을 특별 할인가에 선보이는 스토어 특가, 연중 최대 행사인 블랙 프라이데이 수준의 혜택을 제공하는 블프 앵콜 특가, 연말 모임에 필요한 패션, 뷰티, 라이프 상품을 빠르게 받아볼 수 있는 직진배송 특가 등이 대표적이다. 특히 시간대별 선착순 이벤트도 마련했고 라이브 방송도 함께 진행한다.

카카오스타일 관계자는 "패션부터 뷰티, 라이프까지 인기 스토어의 F/W 시즌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인 만큼 나만의 연말룩을 완성할 수 있는 아이템을 찾길 바란다"고 말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