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한국폴리텍대학 구미캠퍼스, '교직원 한마음 연수회' 개최

2024년 실적 공유와 2025년 목표 설정... 교직원 소통의 장 마련
반도체 관련 신설학과 주목... 실무 중심 교육 강화 계획
2025학년도 정시모집 및 국비지원 과정 교육생 모집 진행 중

한국폴리텍대학 구미캠퍼스 교직원들이
한국폴리텍대학 구미캠퍼스 교직원들이 '교직원 한마음 연수회'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한국폴리텍대학 구미캠퍼스 제공

한국폴리텍대학 구미캠퍼스가 최근 교내에서 '교직원 한마음 연수회'를 열고 올해 성과와 2025년 비전을 공유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날 연수회에서는 각 부서별 주요 성과와 계획이 발표됐다. 교학처는 취업률과 양성률 향상에 주력할 방침이다. 특히 자동화시스템과의 일반계고 위탁과정을 하이테크 과정으로 개편하고, 반도체전자과와 반도체설비과를 신설한다는 계획이 눈길을 끌었다.

행정처는 공학관 리모델링 등 시설 개선 실적을 소개하고 2025년 교육시설 안전 인증 완료를 목표로 제시했다. 산학협력처는 지역 산업과의 협력 강화 방안을 모색할 예정이다.

최재윤 학장은 "2025년에도 지속 가능한 발전을 위한 도전과 변화가 필요하다"며 "우리 모두가 하나 돼 한국폴리텍대학의 더 큰 비전을 이뤄가자"고 강조했다.

한편, 구미캠퍼스는 2025학년도 2년제 학위과정 정시모집을 오는 31일부터 내년 1월 15일까지 진행한다. 국비지원 직업교육과정 교육생 모집도 내년 1월 19일까지 이어진다. 자세한 내용은 구미캠퍼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