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남부발전(주) 안동빛드림본부(본부장 윤상옥)는 31일 안동 영호초등학교 교장실에서 초록우산 경북지역본부(본부장 박정숙),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안동후원회(회장 이미경 안동영호초 교장)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안동 지역 취약계층 아동 지원을 위한 후원금 500만원을 전달했다.
안동빛드림본부의 후원금은 겨울방학 동안 안동 지역 취약계층 아동들의 건강한 식생활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한 것이다. 전달된 후원금은 간식 지원을 통해 약 300여명의 아동들에게 영양가 높은 간식을 제공하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
초록우산 경북지역본부 관계자는 "한국남부발전(주) 안동빛드림본부의 따뜻한 후원이 안동 지역 아동들이 건강하게 방학을 보내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후원금을 소중히 사용해 아이들에게 더 나은 환경을 제공하겠다"고 했다.
한국남부발전(주) 안동빛드림본부 관계자는 "안동지역 취약계층 아동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이번 후원을 진행하게 됐다"며 "지역 사회와 상생하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한국남부발전(주)은 깨끗하고 안전한 에너지 생산을 통해 국민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는 에너지 공기업이다. 안동빛드림본부는 지역 사회와의 협력을 기반으로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초록우산 경북지역본부와 협력해 취약계층 아동 지원에 힘쓰고 있다.
댓글 많은 뉴스
앞치마 두른 'BTS 진', 산불피해지역 안동 길안면서 급식 봉사
"헌재 결정 승복 입장 변함없나" 묻자…이재명이 한 말
헌재 전원일치로 윤석열 대통령 파면 [전문]
'계엄, 1만명 학살 계획' 이재명 주장에 尹측 "이성 잃은 듯, 경악"
윤 전 대통령 "사랑하는 국민 여러분, 기대 부응 못해 안타깝고 죄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