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 사용료 10만원, 군위군 행복기숙사 입사 신청하세요."
대구 군위군 (사)군위군교육발전위원회(이사장 군위군수 김진열)와 한국사학진흥재단은 17일까지 군위군 행복기숙사 입사생을 모집한다.
군위군 행복기숙사는 한국사학진흥재단에서 대학생들의 거주 부담을 줄여 학업에 전념할 수 있도록 서울, 부산, 대구 등 전국의 공공기숙사를 저렴한 비용으로 제공하는 사업이다.
군위군은 지난해 7월 한국사학진흥재단과 업무협약을 통해 지난해 하반기 새로 개관한 서울 동소문동 행복기숙사를 비롯 홍제동, 개봉동, 독산동 등 서울에 위치한 행복기숙사 4곳에 30석을, 부산 부경대행복기숙사 10석을, 대구 대구행복기숙사 20석 등 60석을 확보했다.
행복기숙사의 기숙사비는 월 사용료 22만4천원부터 34만8천원까지로 책정돼 있으나, 군위군교육발전위원회에서 자부담 월 10만원을 제외한 차액을 전액 지원해 군위군에서 선발된 입사생은 월 사용료 10만 원만 부담하면 행복기숙사를 이용할 수 있다.
김진열 군위군수는 "행복기숙사를 통해 군위군 출신 대학생들이 주거 걱정 없이 안정적으로 학업에 매진하기를 기대한다"며 "군위군과 군위군교육발전위원회는 군위군 학생들이 자신의 꿈을 펼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신청 자격요건은 공고일(12월 30일) 현재 부모 또는 본인이 군위군에 1년 이상 주소지를 두고 거주하고 있는 서울 및 수도권 소재 2년제 이상 대학교의 학생은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신청은 17일까지 군위군청 총무과로 직접 방문하거나, 우편(대구광역시 군위군 군위읍 군청로 200)으로 신청할 수 있다.
자세한 공고 내용과 신청서 서식 등은 군위군청 홈페이지 '알립니다'와 (사)군위군교육발전위원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대구 군위군청 총무과 교육노무팀(054-380-6079).
댓글 많은 뉴스
전한길 "탄핵 100% 기각·각하될 것…尹 복귀 후 개헌·조기총선 해야"
앞치마 두른 'BTS 진', 산불피해지역 안동 길안면서 급식 봉사
"헌재 결정 승복 입장 변함없나" 묻자…이재명이 한 말
헌재 전원일치로 윤석열 대통령 파면 [전문]
'계엄, 1만명 학살 계획' 이재명 주장에 尹측 "이성 잃은 듯, 경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