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베이포레소, 첫 한국형 전자담배 '에이펙스(APEX)' 출시

2000mAh 대용량 배터리, 5ml 대용량 팟, 깔끔한 디자인 '눈길'

'베이포레소'가 3일 출시한 첫 한국형 전자담배 '에이펙스(APEX)'. [사진=베이포레소]

세계적으로 유명한 전자담배 브랜드 '베이포레소(Vaporesso)'가 3일 첫 한국형 전자담배 '에이펙스(APEX)'를 정식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에이펙스(APEX)'는 한국 시장을 겨냥해 현지화된 제품으로, 베이포레소의 혁신적인 기술력과 한국 소비자들의 요구를 결합한 것이 특징이다.

2000mAh의 대용량 배터리는 장시간 사용에도 안정적인 성능을 제공하며, 5ml 대용량 팟을 통해 잦은 리필의 번거로움을 덜어냈다.

또 누수를 방지하는 팟 설계로 사용자의 편의성을 극대화하는 동시에, 깔끔한 디자인으로 한국 소비자들에게 실용적이면서도 고급스러운 경험을 제공한다.

특히 이번 제품은 한국인을 모델로 한 광고 캠페인을 통해 현지 소비자들과의 친근함을 강화하고, 베이포레소의 글로벌 이미지에 지역적 색채를 더했다. 이는 단순한 제품 판매를 넘어 현지 소비자와의 소통을 중시하는 브랜드의 철학을 반영한 것이다.

'에이펙스(APEX)'는 오늘부터 베이포레소의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오프라인 전자담배 전문 매장들에서 만나볼 수 있다.

베이포레소는 건강하고 세련된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전자담배 브랜드로, 냄새 없는 담배 문화를 선도하며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가치를 제공하고자 한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