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XD화성개발이 시공한 대구 북구 읍내동 화성파크드림구수산공원의 사전점검 행사가 지난 10일부터 12일까지 3일간 열렸다.
대구 1호 민간공원조성 특례사업으로 조성된 화성파크드림구수산공원은 520가구 규모이며 다음 달 입주를 앞두고 있다. 기존 지형과 자연을 최대한 보존한 형태로 조성된 덕분에 입주민들은 대규모 공원을 앞마당으로 누릴 수 있다. 단지 5분 거리에는 도시철도 3호선 동천역이 있고 팔거천과 함지산과도 가깝다. 단지 인근 구수산도서관 옆에는 수영장, 헬스장 등을 갖춘 스포츠센터도 건립될 예정이다.
한 입주 예정자는 "탁 트인 조망과 자연 채광을 고려한 단지 배치로 실내가 환하고 바로 옆 공원과 조화를 이루는 느낌을 받았다"며 "특별한 다른 하자가 없을 정도로 작은 부분까지 신경을 쓴 흔적들이 보였다"고 말했다.
북구 읍내동은 실수요층의 관심이 두터운 지역으로 꼽힌다. 화성파크드림구수산공원이 분양했던 2022년은 주택 경기가 최악으로 치닫던 시기였다. 이 당시 화성파크드림구수산공원이 평균 2.9대 1이라는 준수한 청약 실적을 기록하며 화제를 모았다. 그해 대구 지역에서 가장 높은 청약경쟁률이었다.
화성파크드림구수산공원에는 2023년 새롭게 도입된 화성개발의 새로운 기업 이미지(CI)인 HXD가 처음 도입됐다.
화성개발 최정식 소장은 "입주 예정자들과 함께 한마음으로 명품 아파트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며 "점검에서 제기된 의견들을 반영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 많은 뉴스
탄핵 한 달 만에 與 지지율 증가…조급한 野 헛발질에 등 돌린 민심
이재명 "법 집행자들이 법 파괴, 용서 안 돼…채해병 특검법 재추진"
전용기 "내란선동 가짜뉴스 퍼나르면 일반인도 처벌" 국힘 "도련님, 카톡은 찢지 말아주세요"
일반인 카톡 검열 논란에 여야 MZ 설전…"공산당식 통제 vs. 불법 방치"
옵티머스 사기 의혹 이혁진, 도피 중 美서 사망